남양주시 진건읍 복지넷. 『사랑의 나눔트리』 열매을 맺다 !
▲ 진건읍 복지넷 사랑의 나눔트리 열매를 맺다!


진건읍 복지넷(위원장 최기성)과 진건퇴계원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는 지난 12월 한달 간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에서『사랑의 나눔트리』를 운영하여 총 841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모금했다.

 

『사랑의 나눔트리』는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 12월 한달 간 전시되었으며, 6개 사회단체와 지역주민 42명의 후원이 이어졌다. 이번에 모금된 후원금은 독거노인 난방유지원에, 후원품은 저소득층과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진건읍 복지넷 최기성위원장은 “사랑의 나눔트리가진건 나눔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생각과 방법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주민의 손길로 자란 나눔트리가 많은 열매를 맺게 되었다. 여러분의 나눔이 추운 겨울을 나는 저소득층에게 큰 온기가 될 것이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5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해투4' 조진웅, “조진웅은 아버지 이름. 본명은 금융권에서만 불려” 웃음 빵!
샤이니 민호,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변신
‘오늘의 탐정’ 이지아, ‘결박+감금’ 포착! 사이다 폭발 전초전 예고!
‘라디오스타’ 조빈, 사이다 세 개 머리에 심고 나타났다! 비주얼 폭발! 댄스 작렬!
‘흉부외과’ 이재원, 고수와 절친케미 빛나는 인증샷 공개! 남다른 호흡 자랑하는 비결은?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