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시민동아리 ‘엄마마음’,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친환경 유기농 고추장(100통) 만들기 나눔 행사 추진
▲ 고사리 손으로 베푼 이웃사랑에 지역사회‘훈훈’


남양주시화도수동희망케어센터(센터장 최정선)에서는 지난 11일, 엄마 마음’(시민동아리) 회원들이 화도수동 희망케어센터 이용자 및 자원봉사자와 함께 친환경 유기농 고추장(100통)을 만들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행사를 진행하였고 밝혔다.

 

`엄마마음`은 마을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식생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건강한 밥상의 모범인 우리의 전통밥상에 대한 이해와 함께 만들기를 통하여 지역공동체에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하고자 있는 시민동아리 이다.

 

허윤정 엄마마음 대표는“새해를 맞이하여 지역 이웃과 함께 고추장을만들며 함께 활동하고 정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고 작은 나눔이긴 하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만들어진 친환경 유기농 고추장은 푸드마켓 및 가정방문을 통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5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충무로 기대주 최희서, “드라마 ‘비밀의 숲’ 열성팬...장르물 도전하고파”
‘절찬상영중’ 고창석, 뭐든지 뚝딱뚝딱 ‘고블리 요리왕 등극’
유승호 채수빈, 아이사랑-동물사랑 스틸 공개!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