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평내 메이플 어린이집 원아들, 사랑의 저금통 모아 희망케어센터에 기부
고사리 손으로 베푼 이웃사랑에 지역사회‘훈훈’
▲ 고사리 손으로 베푼 이웃사랑에 지역사회‘훈훈’


남양주시 평내동 메이플어린이집(원장 손현경)에서는 지난 11일, 2018년 새해를 맞아 추운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평내동주민센터(동장 김동운)를 방문하여 성금 613천원을 남양주시 호평평내 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6월‘우리 동네’에 대해 배우기 위한 ‘아나바다 시장놀이(아끼고 나누고 바꿔 쓰고 다시 쓰고)’를 추진하여 모은 성금 7만3천원과 원아들이 그동안 부모님께 받은 용돈을 저금통에 모은 성금 54만원이 모아져서마련되었다.

 

손현경 메이플 어린이집 원장은“적은 금액이지만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곳에 사용해 주세요. 아이들에게‘나눔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하도록 이런 기회를 매년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메이플 원아들을 대표로 7세반 아이들이 참석하였으며 원아들이 기탁한 성금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해투4' 조진웅, “조진웅은 아버지 이름. 본명은 금융권에서만 불려” 웃음 빵!
샤이니 민호,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변신
‘오늘의 탐정’ 이지아, ‘결박+감금’ 포착! 사이다 폭발 전초전 예고!
‘라디오스타’ 조빈, 사이다 세 개 머리에 심고 나타났다! 비주얼 폭발! 댄스 작렬!
‘흉부외과’ 이재원, 고수와 절친케미 빛나는 인증샷 공개! 남다른 호흡 자랑하는 비결은?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