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승호와 채수빈 그리고 엄기준의 남다른 카메라 활용 비법을 고스란히 담은 스틸이 공개되어 화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박승우│제작 메이퀸픽쳐스)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올 겨울 가슴 따뜻해지는 설렘을 전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작품으로 생애 첫 로맨틱코미디 장르에 도전하며 뭇 여성들에게 설렘 폭격을 선사해 워너비 남친에 등극한 유승호와 로봇과의 1인 2역 연기로 매 장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수빈, 그리고 천재 로봇 공학 박사지만 연애엔 젬병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에 제대로 성공한 엄기준은 캐릭터와 100% 일치하는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카메라를 향해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세 사람은 연기에 초집중하고 있는 모습에서 벗어나 카메라를 보고 본연의 내츄럴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이들에게 입덕할 수 밖에 없게 만들고 있다고.
 
먼저 카메라 앵글을 향해 대형견 뺨치는 귀여운 멍뭉미 표정과 한 번 보는 순간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남성미를 내뿜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은 개인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한다. 이어서 인형보다 더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채수빈은 숨길 수 없는 애교 본능으로 매력을 더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엄기준은 개그감 충만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해맑은 미소는 물론, 깜찍한 브이자 포즈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인간 비타민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다.
 
이처럼 카메라를 향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입덕을 부르는 깜짝 스틸을 공개한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현장에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는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현장 스태프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정대윤 PD가 연출을,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소로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은 ‘로봇이 아니야’는 종영까지 단 4회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