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팬미팅 도중 팬서비스를 주저하는 팬에 민망해하는 순간이 포착됐다. 지난해 MBC 연예대상 대상을 받은 프로 MC인 그가 예상치 못했던 팬들의 반응에 자신의 팬미팅 진행을 어려워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6회에서는 전현무가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특급 팬서비스가 공개된다.
 
전현무가 팬미팅에서 팬들을 위해 특급 팬서비스를 준비했다. 그는 팬미팅의 한 코너로 현무퀴즈를 기획했고, 정답자에게 제비뽑기를 통해 선물을 주는 아이돌 팬미팅 부럽지 않은 팬서비스를 준비한 것.
 
특히 전현무가 정답을 맞춘 팬에게 팬서비스를 시전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그는 앞허그라는 팬서비스에 당첨된 것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팬을 향해 팔을 활짝 벌리고 있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에서는 당황스럽다는 듯 웃음을 빵 터트리고 있어 어떤 상황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허그에 당첨된 팬이 전현무에게 안기지 못한 채 주저했고, 이를 지켜보던 팬들마저도 쉽게 행할 수 없는 팬서비스에 탄성을 자아냈다. 이 같은 분위기에 전현무는 “보통 팬미팅이면 ‘부러워~’ 이런 반응인데”라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이 밖에도 전현무는 자신이 갖고 있는 희귀한 아이템을 현무퀴즈의 상품으로 준비해 팬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전현무가 준비한 희귀한 선물은 무엇일지 팬이 팬서비스를 주저한 사상 초유의 팬미팅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