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예성과 은혁이 동거를 시작하자 초달달한 반전의 브로맨스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는 16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8회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우리 동거했어요’가 펼쳐진다. 이특은 희철과, 은혁은 예성과, 신동은 동해와 각각 커플이 되어 하루를 함께 보낼 예정이다. 특히 예성과 은혁은 슈주 내에서 ‘톰과 제리’ 케미로 알려진 바 이들의 사이에 변화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예성과 은혁은 커플이 되자마자 티격태격 장난을 걸기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은혁은 “왜 우리만 벌칙이에요?”라며 제작진에게 예성과 동거해야 한다는 사실에 장난스럽게 불만을 토로했다고. 그러면서도 은혁은 동시에 예성의 눈치를 보는 소심한 곁눈질이 포착돼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예성-은혁은 동거를 하게 될 ‘동거하우스’에 입성하자 애정이 가득한 뜻밖의 브로맨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두 사람이 1일 동거 규칙을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던 중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보여주기 시작한 것. 은혁이 “연인처럼 써볼까?”라고 슬쩍 제안을 하자 예성이 “한 시간에 한번씩 애정표현 하기!”라고 말해 은혁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다.
 
한편, 두 사람의 애정 가득한 브로맨스에 희철은 “둘이 전생에 부부였어!”라고 부러움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손발이 오그라드는 애정표현을 주고 받게 될 예성과 은혁이 얼마나 진한 브로맨스를 선보였을지 ‘우리 동거했어요’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 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오는 16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