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준화 감독이 주연 박서준과 박민영에 대한 높은 신뢰를 드러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6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정은영/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로,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 등 히트메이커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여심을 자극하는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
 
박준화 감독은 “박서준과 박민영의 캐릭터 싱크로율은 200%다. 이 이상의 캐스팅은 없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영준과 김미소 둘 다 굉장히 연기하기 까다롭고 구현하기 어려운 캐릭터”라며 “기본적으로 연기력을 갖춘 배우여야 했고, 두 배우 모두 캐릭터를 극대화 하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고 있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특히 박서준에 대한 극찬을 이어가며 “박서준 얼굴에는 멋짐, 귀여움, 약간의 시크함까지 모두 담겨 있다. 또한 자연스럽고 능청스런 코믹 연기에 매번 놀라고 있다.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 역으로 박서준 외에 다른 사람 캐스팅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라고 밝혀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또한 김미소 역의 박민영에 대해 “스틸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랄 정도로 김미소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한다. 연기에 있어서도 스스로 많은 준비를 한 것 같다. 특히 김미소의 일상이라든지 완벽한 비서가 되기 위한 노력 등을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을 하며 연기를 하고 있다”며 그의 준비성을 극찬했다.
 
이어 촬영현장에서 솔선수범하는 두 사람으로 하여금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밝히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박준화 감독은 “박서준과 박민영은 분위기 메이커이자 스태프보다 빨리 와서 준비하는 배우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대한 열정과 캐릭터에 대한 준비가 굉장히 잘 돼있는 배우들이라는 걸 매 촬영마다 느낀다”고 말한 뒤 “미리 와서 촬영장 유리창에 기대 부회장 포스로 나를 기다리는 박서준의 모습이 늘 인상적이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또한 “배우와 스태프 모두 서로가 서로를 믿고 좋은 작품을 만들려는 의지가 강해 현장에서 좋은 시너지가 나고 있다”고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그런가 하면, 박준화 감독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컨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원작팬 분들까지도 이질감 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게 연출하려고 노력 중이다. 특히 상상으로 그렸던 이야기가 영상으로 구현된다는 것이 우리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이다. 텍스트뿐 아니라 영상이나 오디오, 드라마에서 표현 가능한 방법으로 컨텐츠 자체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공들이고 있다”고 연출 포인트를 밝혔다. 이어 “특히 매 신마다 박서준-박민영 두 사람의 케미의 극대화를 위해서 공들여 촬영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장면 하나가 아니라 모든 장면들을 기대하면서 보면 더욱 즐겁게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호탕한 웃음을 지었다.
 
무엇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차별점에 대해 “명확한 로맨스가 있는 드라마다”며 너털웃음을 터트린 뒤 “로맨스와 일상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사람이 갖고 있는 보편적인 정서인 사랑이나 가족애, 삶에 최선을 다하는 것 등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싶다”고 연출자로서의 소회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원작이 갖고 있는 재미에 더불어 드라마만의 매력을 가미 시키겠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부분을 충족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촬영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응원을 부탁하며 전화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웹소설 기반의 동명의 웹툰 역시 유료구독자수 누적 45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사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