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스틸러 현빈에게 설렐 시간이 다가온다.
 
배우 현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11월 편성을 확정했다.
 
이로써 현빈은 3년만의 드라마 컴백이자 <시크릿가든> 이후 8년만의 판타지 로맨스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지난 해 영화 <공조>와 <꾼>으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킹’으로 자리매김한 현빈은 올 해는 영화와 드라마로 방송가와 충무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현빈이 출연한 영화들은 올 해 충무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작품들로 손꼽히고 있다. 현빈, 손예진 주연의 <협상>은 9월 개봉예정이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김의성 등의 화려한 캐스팅을 앞세운 <창궐>은 현재 한창 후반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11월에는 tvN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안방극장까지 현빈 열풍을 이어나간다. 앞서 현빈의 소속사 VAST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액션과 멜로를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미와 유머, 여심 저격 멜로 눈빛까지 현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11월 방송 예정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현재 스페인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며 각종 SNS등을 통해 스페인에서 현빈을 봤다는 목격담과 인증샷이 쏟아지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 VAST>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