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원신동, “사랑가득 영양가득, 이웃과 빵 나눠요”

▲ 고양시 원신동, “사랑가득 영양가득, 이웃과 빵 나눠요”

 

고양시 덕양구 원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영양을 가득담은 빵을 전달하고자 지난 8일 경기도 의정부시 소재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을 방문, 빵사모 회원들과 함께 ‘빵 나눔터’사업을 진행했다.

 

‘빵 나눔터’ 사업은 ‘빵사모’(빵을 사랑하는 모임) 단체와 함께 관내 저소득 한부모 30여 가구에 직접 만든 빵을 나눠 주는 사업으로 행복·나눔의 손길을 통해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동규 원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현식 원신동장은 “다양한 민관협력 사업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6: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서연 출산, 난산이었지만 현재 회복중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지금 열애중, 남자친구 최초공개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의 선택, ‘붉은 달 푸른 해’가 기대되는 이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애틋한 안녕 예고 “행복하세요”
‘볼빨간 당신’ 김민준 父, 아들에 “문가비 어떻나?” 돌직구 질문
‘한집 살림’ 이천수, 아버지 창고에 방치된 ‘영광의 유니폼’ 발견! 충격+분노!
‘라디오스타’ 마술사 최현우, 평양공연 비화 공개위해 청와대 컨펌 받고왔다!
'SKY 캐슬' 연기와 케미 모든 것이 완벽,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김장철 맞이 초간단 특급 레시피 공개
'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강력한 대본의 힘, 출연할 수밖에 없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첫 만남부터 꿀케미 터진 대본 리딩 현장!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