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풍천민물장어·개성집, 생연1동 홀몸노인 따뜻한 점심 나눔

▲ 풍천민물장어·개성집, 생연1동 홀몸노인 따뜻한 점심 나눔

 

동두천시 생연동에 위치한 ‘풍천민물장어(대표 김금자)’에서는 지난 8일 생연1동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20명을 초대하여 점심식사 장어탕을 대접했다. 또한, 이날은 동두천시 안흥동에 위치한 착한식당 명태조림전문식당 ‘개성집’에서 명태조림을 함께 반찬으로 제공해 맛과 영양을 더했다.

 

풍천민물장어 김금자 사장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기온이 떨어지는 늦가을에 심신이 쇠약해지기 쉬운 어르신에게 몸에 좋은 강황밥과 장어탕을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 “따뜻한 장어탕과 입맛 돋우는 명태조림을 먹으니 힘이 솟는 것 같다. 점심 한 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전했다.

 

박진식 생연1동장은 “매달 봉사하는 착한식당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식사 대접으로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6: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서연 출산, 난산이었지만 현재 회복중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지금 열애중, 남자친구 최초공개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의 선택, ‘붉은 달 푸른 해’가 기대되는 이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애틋한 안녕 예고 “행복하세요”
‘볼빨간 당신’ 김민준 父, 아들에 “문가비 어떻나?” 돌직구 질문
‘한집 살림’ 이천수, 아버지 창고에 방치된 ‘영광의 유니폼’ 발견! 충격+분노!
‘라디오스타’ 마술사 최현우, 평양공연 비화 공개위해 청와대 컨펌 받고왔다!
'SKY 캐슬' 연기와 케미 모든 것이 완벽,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김장철 맞이 초간단 특급 레시피 공개
'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강력한 대본의 힘, 출연할 수밖에 없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첫 만남부터 꿀케미 터진 대본 리딩 현장!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