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걸크러시 여성로커 도원경이 ‘청춘식당’ 네번째 손님으로 찾아온다.
 
오는 19일 저녁 방송되는 UHD전용채널 UMAX(유맥스) ‘청춘식당: 그 때 그 메뉴’ 제작진이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로커 도원경의 출연 현장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1993년 1집 앨범 ’성냥갑속 내 젊음아’로 데뷔한 로커 도원경은 강렬한 록부터 ‘다시 사랑한다면’, ‘이 비가 그치면’ 등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발라드까지 차트를 올킬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로커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에 그 때 그 청순미를 변함없이 간직하고 있는 도원경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도원경은 지상렬의 짓궂은 요청과 희귀한 과거 댄스 자료화면이 공개되자 얼굴까지 빨개지며 수줍어하는 영락없는 요조숙녀의 면모를 엿보였다.
 
하지만 그녀의 손에 기타가 쥐어지자 언제 그랬냐는 듯 “치고(?) 싶다. 갑자기”라고 돌변하며 그녀 안에 잠자고 있던 ‘센 언니’의 본능을 봉인해제 했다는 전언.
 
특히 당시 도원경의 전매 특허였던 기타 부수기 뿐만 아니라 물 뿌리기, 헤드뱅잉까지 화려하면도 강렬한 그녀의 하드 퍼포먼스를 다시 볼 수 있을지 이날 방송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청춘식당’ 제작진은 “도원경의 변화무쌍한 팔색조 반전 매력과 변함없는 록스피릿으로 충만한 미니콘서트는 그 때 시절을 기억하는 팬들과 시청자들의 심장을 뜨겁게 뛰게 만들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도원경의 거침없는 토크와 흥 폭발 무대가 예고된 20세기 레트로 뮤직&푸드 토크쇼 ‘청춘식당: 그때 그 메뉴’ 4회는 오는 19일 수요일 저녁 8시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방송되며 디지털케이블 VOD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 UMAX>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