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 5 “1분이라도” 공개! 그룹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다섯번째 주자로 나선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2’의 다섯 번째 OST 1분이라도가 발매됐다.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또 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다섯 번째 OST 1분이라도가 발표됐다.

 

1분이라도의 가창에는 자타공인 한국 최고의 혼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박용인이 참여해 어느 때보다 더 기대를 집중시킨다. 1분이라도는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박용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절묘하게 묻어나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애틋하면서도 가슴 찡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박용인은 녹음 현장에서 완벽한 곡의 분석과 이해를 보여주며 작곡, 작사가가 곡을 만들면서 생각했던 의도를 100% 표현해 냈다는 후문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중 유일한 남자 발라드 곡인 1분이라도는 극중에서 다양한 장면에 삽입되며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가 쏠린다.

 

어반자카파의 멤버 박용인이 부른 1분이라도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 9회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4:22 [12: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