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백진희-최다니엘, 다정한 신혼부부 변신. 오늘(22일) 밤 깜짝 등장!



배우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국민 여러분!’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2일) 밤,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다. 배우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특별출연하는 것. ‘저글러스’를 연출했던 김정현 PD와의 특급 의리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두 배우는 오늘 밤 다정한 신혼부부로 변신해 찰떡같은 케미를 뿜어내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국민 여러분!’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사진에는 함께 서 있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케미를 뿜어내는 백진희와 최다니엘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오늘(22일) 밤 10시 방송되는 13~14회에서 신축 아파트를 계약한 신혼부부로 등장, 사기꾼 부자 양정국(최시원)과 양시철(우현)을 만난다. 부동산 사기의 전문가였던 양정국과 그를 “한 번도 경찰에 잡힌 적 없는 베테랑 사기꾼”으로 키워낸 양시철과의 만남이라니. 혹시라도 양부자의 새로운 사기 피해자가 되는 것은 아닐지 호기심이 피어오른다.

 

게다가 지난 방송에서 양정국은 서원 갑 국회의원 후보로 공식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해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바. ‘용감한 시민’의 국회의원 출마로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된 지금, 양정국은 어떤 이유로 아버지와 함께 신축 아파트에 나타난 것일까. 양정국과 신혼부부의 만남이 이야기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저글러스’에 이어 ‘국민 여러분!’ 연출을 맡은 김정현 PD와의 의리로 특별출연 제안에 흔쾌히 화답해준 백진희와 최다니엘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전하며, “두 배우의 등장은 ‘저글러스’를 재미있게 본 시청자들이라면, 극중 좌윤이(백진희)와 남치윤(최다니엘)의 후일담으로 느껴질 만큼 자연스럽고 유쾌한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국민 여러분!’, 오늘(22일) 밤 10시 KBS 2TV 방송.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4:22 [14:0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LA 빛낸 화보 여신 박민영! “완벽한 패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