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분다’ 이준혁, 윤지혜, 박효주가 감성 멜로에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더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김보경, 극본 황주하, 제작 드라마하우스·소금빛미디어) 측이 첫 방송을 사흘 앞둔 24일,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뽐내는 이준혁, 윤지혜, 박효주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를 달궜다.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다. 섬세한 연기로 가슴 깊은 곳을 파고드는 ‘멜로 장인’ 감우성과 김하늘이 기억을 잃어가는 순간에도 아내 수진을 지키려는 ‘도훈’과 남편의 비밀을 이별 후에야 알게 되는 ‘수진’으로 분해 짙은 감성의 멜로를 선보인다. 여기에 대세 배우 김성철과 김가은의 예측불가한 로맨스는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설명이 필요 없는 ‘믿보배’ 이준혁, 윤지혜, 박효주가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혁, 윤지혜, 박효주의 범상치 않은 존재감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이준혁은 영화 ‘레옹’을 떠올리게 하는 선글라스와 파 화분을 들고 등장해 폭소를 유발한다. 한 손엔 칼, 다른 손엔 당근을 들고 무심하고 시크한 눈빛을 건네는 윤지혜의 카리스마는 마성의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예사롭지 않은 등장과 달리 윤지혜 앞에서 자연스럽게 두 손을 모은 이준혁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관계에도 호기심을 증폭한다. 이어진 사진 속 강렬한 레드마저 찰떡으로 소화하는 박효주는 도도한 자태로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이준혁은 도훈(감우성 분)과 오랜 친구이자 일식집 사장인 ‘최항서’를 연기한다. 배우를 꿈꿨을 정도로 영화에 미쳐있고 요리를 좋아하지만 자격증 시험에 줄줄이 낙방해 셰프가 아닌 일식당 오너로 살고 있는 항서는 이준혁 특유의 능청 연기가 더해져 꿀잼력을 높인다. 누구보다 도훈을 잘 아는 인생의 목격자로서 감우성과 보여줄 티격태격 절친 케미도 기대를 더하는 대목.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배우 윤지혜는 츤데레 면모로 손님들을 단골로 만드는 마성의 일식 전문 셰프 ‘백수아’로 분한다. 도훈과 수진 부부의 역사를 함께하며 누구보다 두 사람을 걱정해주는 인물이다. 특히, 사장과 셰프로 만났지만 역전된 갑을 관계가 묘한 설렘을 유발하는 이준혁과 윤지혜가 빚어낼 이색 케미도 놓치면 안 될 관전 포인트.
 
 
박효주는 수진의 절친이자, 인생을 제대로 즐기는 진정한 욜로족(YOLO) 조미경 역으로 연기 변신한다.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 수진의 조언자이자 이혼 조력자로 처음부터 끝까지 그의 편이 되어주는 진정한 의리녀로 박효주의 현실적인 연기가 더해져 공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람이 분다’ 제작진은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스에 적재적소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더하는 이준혁, 윤지혜, 박효주의 연기가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세 배우가 탄생시킨 매력 만점 캐릭터들의 시너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람이 분다’는 오는 5월 27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