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 스타일리시한 의류 화보 공개

 


이태리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이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19 FW 의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만다리나덕 의류의 국내 엠버서더로 발탁된 류준열은 평소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으로 이미 패셔니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10월호의 커버를 장식해 화제가 된 이번 화보는 훈훈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과시하며 류준열만의 뛰어난 패션 감각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on the road’ 라는 평범하고도 특별한 도시를 여행하는 방법의 테마를 류준열만의 감성으로 자유롭게 표현한 이번 화보는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고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남다른 아우라로 분위기 남신의 멋짐을 드러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라치아에서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류준열은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만다리나덕의 의류를 우월한 기럭지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패커블로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딩 아우터와 롱 패딩 아우터, 후디, 스웨트셔츠 등 여행을 떠날 때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 룩을 완벽 소화했다.

 

이날 더운 날씨 속에서도 훈훈한 비주얼로 겨울 다운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한 류준열은 영화에서와는 또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만다리나덕과 류준열이 함께한 그라치아 화보 및 영상에 등장한 제품들은 만다리나덕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만다리나덕, 그라치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9:17 [10:0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LA 빛낸 화보 여신 박민영! “완벽한 패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