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의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봄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는 브랜드 뮤즈 송윤아의 2020 봄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윤아는 화사한 컬러의 브이넥 가디건과 니트, 화이트 팬츠로 봄기운을 가득 담은 룩을 선보였다. 또 트렌치 점퍼를 화려한 원피스와 스타일링해 완벽 소화하며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송윤아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컨셉을 자연스럽게 카메라에 담아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순조롭게 이끌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조르쥬레쉬는 V넥 니트 4종과 니트 팬츠, 후드라운지셋업 4피스로 구성된 간절기 신상품을 선보인다. 레이온 소재의 V넥 니트는 이너로 받쳐 입거나 단독으로 매치해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슬림한 핏의 부드러운 니트 팬츠는 니트나 블라우스 등과 함께 페미닌룩을 연출하기 좋다. 후드가디건, 브이넥 니트, 니트 팬츠, 니트 스커트로 구성된 후드라운지셋업은 따로 또 같이 멀티코디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한편, 송윤아가 착용한 조르쥬레쉬의 신상품은 오는 2월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