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내달 17일까지 접수, 15개 내외 기업 선정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는 도내 중소기업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0년도 중소기업 디자인산업 육성사업’ 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중소기업 디자인산업 육성사업’은 도내 중소기업과 디자인 전문회사를 연결하여 중소기업에 필요한 제품 및 포장 디자인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포장 디자인개발 분야에 건당 7백만 원 이내, 제품 디자인개발 분야에 건당 1천5백만 원 이내로 지원하며, 총 사업비의 30%는 참여기업이 부담한다.
 
신청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17일까지이며, 참여자격은 3년 이내 동 사업에 참여하지 않은 도내 중소기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디자인 전문회사와 중소기업은 경남도 또는 (재)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바이오디자인혁신센터) 홈페이지 공고내용을 참조해, 바이오디자인혁신센터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중소기업 디자인산업 육성사업’은 상품 이미지 고급화를 통해 판매를 촉진하고 경쟁력을 높이고자 지난 2009년부터 추진해 오고 있는 사업이며, 작년에는 17개 기업의 포장 디자인 개발을 지원해 제품의 부가가치 및 매출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경남도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 개선 및 제품의 완성도 향상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매출 증대 및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디자인혁신센터(☎055-762-94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