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신예 걸그룹 달샤벳 핑크 로켓 소녀로 변신한 새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달샤벳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로켓'(pink rocke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데뷔곡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 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걸구룹 달샤벳은 한층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로켓 소녀들로 변신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로켓(pink rocket)' 발매를 앞둔 달샤벳은 재킷 사진에서 타이틀곡 ‘핑크 로켓(pink rocket)’을 연상케 하는 만화 속 캐릭터 같은 모습으로 러블리한 샤스커트와 레인부츠를 매치해 달샤벳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연출했으며, 또한 요즘 유행하는 원색조의 색채들로 선명하고 밝은톤의 강렬한 컬러 의상으로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달샤벳 소속사 측은 "달샤벳의 데뷔 앨범 ‘수파 두파 디바’와 같이 두 번째 미니앨범 역시 최고의 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가 총프로듀서를 맡아 특유의 트렌디한 음악을 선사할 것이다. 데뷔 앨범보다 한층 더 세련되고 성숙한 매력을 선보일 달샤벳 멤버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로켓'(pink rocket)은 오는 14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