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가수다 첫 탈락자 무대위 난동(?)   

 
MBC 코미디 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에 인기코너 '나도 가수다'에서 첫 탈락자가 나왔다.
 
12일(금) 방송되는 ‘나도 가수다’ 무대에서 정재범(정성호)은 임재범의 ‘사랑’을, 이소다(김세아)는 이소라의 숨겨진 명곡 ‘처음 느낌 그대로’를 열창한다. 천엽(추대엽)과 방정현(정명옥)은 각각 ‘나는 가수다’의 미션 곡 ‘잊을게’와 ‘이브의 경고’를 부르며 정엽과 박정현을 완벽 재현한다. 
 
하지만 이번주 부터는 '나는 가수다' 처럼 매주 탈락자가 선정되고 그 탈락자는 다음 한 주 녹화에 참가하지 못하는 서바이벌 형식이 도입되어 나도 가수다 첫 탈락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들의 완벽한 무대(?)에도 불구하고 탈락자가 선정되었다. ‘나는 가수다’의 룰을 그대로 가져오긴 했지만 녹화 당시 출연자들의 반응은 '나는 가수다'와는 사뭇 달랐다는 후문이다.
 
최종 탈락자가 발표되자, 탈락한 가수는 결과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자문위원단에게 항의하며 난동을 피웠고, 다른 가수들은 위로는커녕 자신은 살아남았다는 것에 안도의 한숨을 쉬며 기뻐했다.
 
한편 나도가수다 첫 탈락자가 누가 됐을지 그 결과는 12일(금) 밤 12시 25분에 방송되는 '웃고 또 웃고'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