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레드애플 출신,"2010년 데뷔 직전까지 동거동락"
 
°  정준영 레드애플 출신   ©스타킴엔터테인먼트
 
정준영이 밴드 '레드애플'의 원년 멤버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16일 레드애플 소속사 스타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준영은 레드애플 원년멤버"라며 "정준영은 레드애플 밴드 결성부터 지난 2010년 레드애플 데뷔 직전까지 멤버들과 동거동락했다"고 전했다.

이어 "정준영이 '슈퍼스타K 4' 최종 라이벌 미션에서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를 열창할 때 썼던 보라색 통기타는 레드애플의 리더 영준이 쓰고 있는 기타다"라며 "정준영이 출전 직전 '좋은 기타가 필요하다'는 요청에 영준이 선뜻 기타를 지원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정준영이 지금은 비록 팀을 떠났지만 함께 지냈던 동료는 정준영의 선전을 누구 못지않게 기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끝까지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레드애플은 16일 오후 열리는 '슈퍼스타K4' 생방송 현장을 직접 찾아 정준영을 응원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준영은 16일 '슈퍼스타K4' TOP3 생방송 경연 무대에 올라 딕펑스, 로이킴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2:11:17 [05:1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발칙한 동거’ 피요미 피오, ‘누나 전용 안전바’ 변신!
박나래,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 낮과 밤이 다른 여자!
백일섭, 설현에게 굴욕 선사! “시집은 갔어?” 대 폭소!
이시영 ‘파수꾼’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 ‘웃음꽃 활짝’
배우 민우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출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선물할 예정!
이효리 민박, 대박 기운 물씬~
이영애X송승헌, 이토록 슬프고 아름다운 금강산 조우! 뭉클한 역대급 엔딩
길구봉구&유성은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절친 총출동!
'노래싸움-승부'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언슬2, 황금막내 소미, 금사빠 거부선언!
‘7일의 왕비’ 대본리딩,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첫 호흡부터 완벽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