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복음선교회 세월호 희생자 추모기도회 개최
정명석 총재, 지속적인 기도의 조건 세워
▲ 기독교복음선교회 월명동교회 중심으로 전세계가 세월호 참사애도 및 구국기도회를 가졌다.     © 오 하늘
 
기독교복음선교회는 지난 23일 월명동수련원에서 세월호 침몰 사고로 인한 희생자를 추모하며 생존자의 무사귀환을 염원하는 기도회를 열었다. 본 선교회 산하 전 세계 교회에서도 세월호 희생자를 위한 기도회가 연일 끊이지 않고 계속되고 있다.
 
이날 참석한 회원들은 안타깝게 생명을 잃은 희생자들의 영혼을 위해, 혹시라도 생존해 있을지 모르는 이들이 구조될 수 있도록, 또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을 잃은 유족들이 하루빨리 슬픔을 딛고, 용기를 내어 일어설 수 있게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간절히 기도했다.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 역시 처해 있는 환경에 아랑곳하지 않고, 매일 지구촌 모든 생명을 위해 기도하며, 소중한 생명들을 해하는 환경들이 사라지도록 기도의 조건을 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이날 기도회에서는 한국을 비롯한 세계 모든 나라가 생명의 가치와 소중함을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창조주 하나님께 간구의 기도를 드렸다.


기도회에 참석한 서울 의정부 교회 전성대 회원은 “희생자들과 실종자 가족들을 위해 기도를 했는데 어떻게 위로해 드려야 할 지 모르겠다.”면서 “지도자의 책임이 너무나 크다. 다시는 이러한 재난이 닥치지 않도록 안전 불감증 등 뿌리깊이 박혀있는 우리 사회의 안 좋은 근성들을 모두 뽑아내야 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19일에도 전국의 가정국 지도자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월호 침몰로 인한  희생자와 실종자들을 위한 기도회를 열었으며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초석이 된 4.19 민주주의 운동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지기도 했다.
 
기독교복음선교회에는 이후에도 각 교회별로 희생자들의 가족과 아픔을 함께 하며 실종자들의 무사생환을 위한 기도회를 가질 계획이다.
 
지난 16일 진도해상에서 침몰한 여객선 세월호에는 승객 476명이 탑승해 있었고, 사고 10일째인 24일 174명 구조, 182명 사망, 실종 120명으로 집계되었다. 실종자 대부분이 안산단원고 학생들이어서 안타까움을 더해주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4:04:25 [13:4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서연 출산, 난산이었지만 현재 회복중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지금 열애중, 남자친구 최초공개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의 선택, ‘붉은 달 푸른 해’가 기대되는 이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애틋한 안녕 예고 “행복하세요”
‘볼빨간 당신’ 김민준 父, 아들에 “문가비 어떻나?” 돌직구 질문
‘한집 살림’ 이천수, 아버지 창고에 방치된 ‘영광의 유니폼’ 발견! 충격+분노!
‘라디오스타’ 마술사 최현우, 평양공연 비화 공개위해 청와대 컨펌 받고왔다!
'SKY 캐슬' 연기와 케미 모든 것이 완벽,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김장철 맞이 초간단 특급 레시피 공개
'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강력한 대본의 힘, 출연할 수밖에 없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첫 만남부터 꿀케미 터진 대본 리딩 현장!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