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최근 주말 드라마에서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보이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연예계 팔망미인 레인보우 고우리가 트렌디한 스타일의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www.solb.co.kr)와 함께 우아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고우리는 신영와코루의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의 새로운 가을 상품 화보 “Get glam with Solb”에서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의 언더웨어를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다양한 컨셉으로“Glamour”를 표현했다.
 
어두운 겉옷과 대비되는 청록, 바이올렛 등 다양한 컬러의 언더웨어를 소화하며고우리는프렌치시크에서 우아한 섹시미까지, 숨겨져 있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섬세한 레이스 장식과 통통 튀는 색감이 그녀의 군살없는 매끈한 몸매와 잘 어우러져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별모양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블루 언더웨어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레오퍼드프린트의 언더웨어로 트렌디하면서도액티브한 매력을 살려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섬세한 레이스와 자수 장식으로 여성미를 극대화한 화이트 언더웨어에 슬림한 진을 매칭하여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러블리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사랑 받고 있는 고우리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솔브 화보는 쎄씨9월호와 솔브 홈페이지(www.solb.co.kr), 솔브공식블로그 솔브스토리(www.solblog.co.kr)를 통해 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레인보우 고우리     © 솔브
 
▲ 고우리     © 솔브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