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시 별내동 체육진흥회(회장 박영철)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지인구)는 지난 18일(토) 별내동 주민센터 일원에서『2014 별내동민 화합 한마당』을 개최, 동민과 함께 소통하며 하나 되는 즐거운 축제의 자리를 마련했다.    ©
 
남양주시 별내동 체육진흥회(회장 박영철)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지인구)는 지난 18일(토) 별내동 주민센터 일원에서『2014 별내동민 화합 한마당』을 개최, 동민과 함께 소통하며 하나 되는 즐거운 축제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이철우 남양주시의장, 박기춘 국회국토교통위원장, 도의원, 시의원, 관내 기관장 및 주민, 자치센터 수강생 등을 포함하여 약 2천여 명의 참여하에 12:30부터 18:00까지 행복한 동민 건강 걷기대회, 주민자치센터 개청 1주년기념 작품발표회 및 동민노래자랑, 착한콘서트가 성황리에 치러졌다.
 
또한 걷기대회 코스(은하수물길공원)에서는 기타와 우쿠렐레의 길거리공연이 펼쳐져 가족과 함께 대회에 참여한 주민들의 흥을 돋우었고, 행사장 한편에서는 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초크아트, POP예쁜글씨, 한지공예, 꽃꽂이 작품전시 및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직․간접 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