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시 원미구 심곡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병용)는 지난 17일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5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하였다.  ©
 
부천시 원미구 심곡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병용)는 지난 17일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5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경로위안잔치는 심곡3동 주민자치위원회 환경봉사분과 이춘희 위원장을 비롯 새마을부녀회, 통친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50여명의 자생단체 회원들이 참석하여 전날부터 설렁탕 불고기 나박김치 과일 떡 주류 등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을 자신의 부모처럼 생각하며 모신 것으로 참석 어르신들로부터 칭송을 받아 노인의 날이 있는 10월을 더욱 의미있게 하였다.
 
경로위안잔치에 참석한 한 독거 어르신은 “심곡3동 주민센터에서 보내준 안내문을 받고 이날 참석하게 되었다며, 안내문을 보내준 이현자 동장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정성스럽게 넉넉히 준비하여 준 심곡3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를 총괄 준비한 김명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적지만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신 어르신에게 오히려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