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봄날' 수영이 오열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14회에서는 혼수상태에서 기적적으로 깨어난 봄이(수영 분)가 아픈 몸을 이끌고 동하(감우성 분)를 만나러 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봄이는 자신이 심장이식 거부반응으로 인해 세상을 떠날 수도 있다는 생각에 강동하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그러나 강동하는 끝까지 이봄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뜻을 밝혔고 이봄이는 그런 강동하를 억지로 밀어냈다.
 
하지만 이봄이는 강동하가 잠시 짐을 챙기러 병원을 떠난 사이 강동하가 사라졌다고 착각해 병원에서 무작정 빠져나와 강동하의 집을 찾았다.
 
강동하는 "어떻게 된 거냐. 여기 어떻게 온 거냐"고 물었고 이봄이는 "보고싶어서. 어디 가는 거냐"고 되물었다. 강동하는 "봄이 씨한테"라고 답했고 이봄이는 눈물을 흘리며 강동하의 품에 안겼다.
 
이봄이는 "가라고 해놓고 가버렸을까봐 너무 무서워서. 미안해요. 내가 너무 미안해요"라며 감우성 품에 안겨 오열했다.
 
또한 갑자기 병원에서 사라진 봄이 때문에 화가 난 봄이 엄마 명희(심혜진 분)는 “너 정말 죽고 싶어?”라고 다그쳤지만, 봄이는 “살고 싶어. 나 건강하게 저 사람이랑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살고 싶어 엄마. 동욱오빠 나 좀 살려줘”라고 간절함을 내비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던 여인 봄이가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얻고, 자신에게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 강동하와 아이들을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멜로드라마다.
 
▲  수영 오열   ©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