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윤애)는 기업과 비영리단체 간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공유 및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자 성냥시장을 개최한다.
 
성냥시장은 올 해 2회째 진행되며 기업과 비영리단체를 연결하여 작은 불씨가 세상을 아우르는 커다란 빛이 되게 하는 소셜마켓이다.
 
이번 행사는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파티를 중심으로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기업 담당자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비영리단체를 위한 자리로 꾸며진다.
 
성냥시장을 통해 기업-민간단체 간 협업을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공헌(자원봉사)활동을 기획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임직원 자원봉사를 기획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민간단체와의 교류를 원하는 담당자에게 민간단체와 소통할 수 있고 활동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
 
행사는 한강 뚝섬 시민공원에서 11월 8일(토)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더불어, 사전접수자에게는 추후 참가자들의 정보와 현장스케치가 담긴 온라인 브로셔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업과 비영리단체 담당자의 현장의 의견을 듣는 토크콘서트를 중심으로 민간단체 부스 방문 및 시연, 민간단체 담당자와의 교류, 이벤트를 통한 와인열차 티켓 및 와인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신청서양식에 따라 이메일(Jungsikc@gmail.com)로 접수할 수 있으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신청서 및 기타 문의사항은 조직지원부 주임 김정식(02-776-8476)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