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정환이 12월 결혼한다.

30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 측은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한다"라며 "두 사람은 1년 반가량 교제한 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조용히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결혼 시기를 놓고 고민을 하던 두 사람이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했다. 당초 친인척과 측근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결혼식 날짜가 알려진 만큼 축하객을 어떻게 초대할지 고민해 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자숙 기간에 결혼식을 하는 것을 두고 네티즌들의 악성댓글이 많은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역시 신정환 씨가 안고 가야하는 문제인만큼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면서도 “하지만 예비 신부와 그 가족들을 욕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제 잘못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고통받는 모습을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신정환과 이 여성은 지난 5월 만남을 시작한 뒤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 5월에는 함께 유럽여행을 가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가 공개된 바 있다.

신정환의 예비 신부는 최근까지 패션업계에 종사한 평범한 회사원 출신의 띠동갑 연하 일반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정환은 불법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구속돼 징역 8월형을 선고받고 지난 2011년 6월 수감됐으며, 같은 해 12월 모범수로 선정돼 6개월여 간의 수감생활을 끝내고 가석방됐다.
 
 
°  신정환 결혼   © BN 뉴스 방송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