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월 12일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만균)에서는 따뜻한 겨울나기 일환으로 <노사 한마음 이웃사랑 실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
 
지난 12월 12일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만균)에서는 따뜻한 겨울나기 일환으로 <노사 한마음 이웃사랑 실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직원 노동조합(위원장 양병준)에서 기부한 사랑기금과 전 직원이 참여해서 모은 사랑기금으로 6개 사회복지시설과 홀몸노인 가정 100여명에게 행복꾸러미(쌀, 라면, 귤)를 전달하였다.
 
<노사 한마음 이웃사랑 실천> 사랑나눔에 일백만원을 기부한 직원노동조합 양병준위원장은“160명의 조합원이 한마음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함께 참여하였고 아름다운 나눔이 즐겁고 보람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단 사랑나눔봉사단은 5개 분야별 봉사단을 조직하여 직원들 재능에 맞게 소외된 이웃에게 정기적인 후원과 나눔에 앞장서서 사랑 나눔 실천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몸소 다가서고 있다.
 
노사가 한마음으로 준비한 행복꾸러미를 전달한 노만균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는 직원 노동조합과 봉사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공기업으로써 사회공헌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