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S 기독교복음선교회 15일간 ‘하나님의 날’ 절기 행사 치러
하나님께 영광 드리며 기쁨으로 새해 열다
▲ 기독교복음선교회 하나님의 날 전국 장년부 행사  모습   © 오 하늘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며 하는 찬양과 사랑의 영광만이 하나님을 기쁘게 할 수 있다.
 
기독교복음선교회(총재 정명석)는 2015년 새해에도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 드리며 기쁨으로 한 해를 열었다.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 연속된 ‘하나님의 날’ 절기 행사는 이 선교회의 신년행사로 자리 잡았으며 올해에도 어김없이 진행됐다.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회원들이 교회와 각자의 처소에서 찬양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시간을 보냈다. 충남 금산군에 있는 자연성전에서도 새벽을 깨우며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담은 찬양의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캠퍼스, 청년부, 장년부 등 각 부서별로 이곳을 찾아 함께 하나님의 절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 선교회 설립자 정명석 총재는 오직 하나님 사랑, 오직 하나님께 감사와 사랑과 영광 드리는 ‘삶’을 실천하며 행동으로 보여줬다. 그의 삶은 가장 먼저 하나님의 의중을 살피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 왔던 삶이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생명구원 사업을 하며, 하나님이 바라시는 생명들을 살려 하나님을 사랑하며 영광 드리게 하는 사역을 펼쳐왔다.
 
정명석 총재는 ‘하나님의 날’ 절기 행사와 관련해 “하나님은 지금도 지구촌 한 명 한 명을 다 살피고 함께하고 지키고 돕는다. 변함없이 그러하셨다. 그러니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함이 마땅하고 영광 드림이 마땅하다”며 ”하나님의 날, 하나님께 영광 드리며 이 기간을 더욱 보람 있게 보내라”고 권면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5:01:27 [17:4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서연 출산, 난산이었지만 현재 회복중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지금 열애중, 남자친구 최초공개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의 선택, ‘붉은 달 푸른 해’가 기대되는 이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애틋한 안녕 예고 “행복하세요”
‘볼빨간 당신’ 김민준 父, 아들에 “문가비 어떻나?” 돌직구 질문
‘한집 살림’ 이천수, 아버지 창고에 방치된 ‘영광의 유니폼’ 발견! 충격+분노!
‘라디오스타’ 마술사 최현우, 평양공연 비화 공개위해 청와대 컨펌 받고왔다!
'SKY 캐슬' 연기와 케미 모든 것이 완벽,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김장철 맞이 초간단 특급 레시피 공개
'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강력한 대본의 힘, 출연할 수밖에 없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첫 만남부터 꿀케미 터진 대본 리딩 현장!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