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벤타에어워셔 공기청정기 회사인 ㈜벤타코리아 (대표이사 김대현)와 남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25일(수) 와부도서관에서 벤타장학회 장학생으로 선발된 중·고등학생과 학부모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소통하는 벤타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벤타에어워셔 공기청정기 회사인 ㈜벤타코리아 (대표이사 김대현)와 남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25일(수) 와부도서관에서 벤타장학회 장학생으로 선발된 중·고등학생과 학부모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소통하는 벤타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4회째를 맞은 벤타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은 남부희망케어센터에서 꿈을 가지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중·고등학생을 선정하여 매년 생활장학금, 교복장학금, 대입장학금을 수여한다.
올해는 특별히 장학증서를 행운을 가져다주는 ‘행운목’ 화분장학증서로 수여했다.
 
김대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수여식에 증정된 행운목이 자라는 만큼 학생들의 열정과 꿈이 함께 커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장학생들과 남부희망케어센터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벤타장학생 중 경희대학교에 진학 예정인 차00학생에게 100만원의 대입장학금을 전달하였고, 선배장학생인 문00학생도 장학회에 참석하여 후배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주어 자리를 빛냈다.
 
㈜벤타코리아는 벤타장학회를 통해 2011년부터 현재까지 총 155명에게 1억5천2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2015년 한 해 동안 6,520만원의 장학금을 56명의 장학생들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