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는 지난 25일 서울우유 일산백마고객센터(대표 안병주)와 문촌7·9종합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대화노인종합복지관, 일산종합사회복지관 등이 함께 하는 복지나눔 1촌맺기 우유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는 지난 25일 서울우유 일산백마고객센터(대표 안병주)와 문촌7·9종합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대화노인종합복지관, 일산종합사회복지관 등이 함께 하는 복지나눔 1촌맺기 우유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기탁된 우유는 150박스(박스당 1000리터×16개) 2400개로 고양시 일산서구 관내 복지관, 쉼터 그리고 아동보호센터에 전달되었으며 전달된 우유는 관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 및 저소득 아동에 전달되었다.
 
한편, 서울우유 일산백마고객센터(대표 안병주)는 일산서구청, 문촌7종합복지관(관장 윤영), 문촌9종합복지관(관장 김신실), 일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우) 등과 함께 2012년 12월부터 복지나눔 1촌맺기 협약을 맺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신선한 우유를 기부하여 사랑의 나눔을 선도하였다.
 
윤성선 일산서구청장은 “경제가 어렵고 힘들지만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배려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서울우유 일산백마고객센터 안병주 대표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고를 아끼지 않은 복지관장들에게도 감사 말씀을 전달하였고 앞으로 더 나눔 활동이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