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텍(대표이사 강원일)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동안 두 번에 걸쳐 설맞이 과일선물세트 11개와 잡곡, 병과 및 비누선물세트 11개를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센터에 기탁하여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파인텍의 윤영태 경영기획 과장은 “관계 사업장에서 증정한 과일선물세트를 직원들이 가정으로 가져가는 것보다는 관내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설명절의 따스함을 나누기로 직원들과 한뜻을 모았다”고 하였다.
 
13일에는 직원들이 11개의 과일선물세트를 기증한 것에 이어 16일에는 강원일 대표이사가 잡곡, 병과 및 비누선물세트 11개를 추가로 기부하였다. 이는 12가구를 후원했던 지난해 보다 10가구가 늘어난 것으로 올해는 더 많은 가구에 온정을 더해줄 수 있었다.
 
백석1동 주민센터에서는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족, 기초생활수급자 등의 취약계층 22가구를 선정하였고,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닷새동안 선물세트를 전하기 위해 가가호호 방문하였다. 설명절 전에 지역사회의 훈훈함을 전하기 위해 사회복지 담당자들은 주말에도 각 가정을 방문하여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김덕영 백석1동장은 ㈜파인텍의 나눔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매년 명절 때마다 선물세트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는 ㈜파인텍 임직원일동의 나눔정신과 이웃사랑을 본받아야 할 것이라 강조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