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은 습관입니다

▲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 25일 공직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미소와 소통이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 25일 공직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미소와 소통이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현재 국토교통부 등 다수의 기관에서 강의하는 KTX 승무원 출신 유수란 강사가 맡아 “호감과 공감이 함께하는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진행했다
 
교육참석자는 “친절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됐고, 앞으로 친절이 습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100만 대도시의 위상에 걸맞은 행복한 도시를 위해 일관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조직 내 친절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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