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수빈이 광고 촬영 현장의 러블리한 모습으로 봄날의 싱그러움을 전했다.
 
지난 22일부터 공개된 '지마켓'에서 단독 판매하는 '서피스3‘ CF에서 배우 공명과 썸 타는 여대생으로 출연해 특유의 풋풋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던 배우 채수빈의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채수빈이 출연하고 있는 CF는 '지마켓'에서 단독으로 예약 판매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태블릿 PC '서피스3'으로, 성능, 휴대성 등에서 프리미엄 사양의 우수한 제품을 '지마켓'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월 초 서울숲 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은 이른 아침부터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한참 피어 오르던 벚꽃들로 인해 현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고 전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즐거웠던 현장의 분위기가 잘 느껴지고 있다. 촬영 시작 전, 다소 쌀쌀한 아침 기온으로 롱점퍼를 입고 있음에도 활짝 피어난 벚꽃들을 배경으로 러블리한 미소와 함께 꽃 한 송이를 든 장난스러운 모습의 채수빈은 보는 이들도 미소를 머금게 만든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는 흰 블라우스와 연분홍 스커트를 입고 매력 가득한 청순한 여대생의 모습으로 변신한 채수빈의 자태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봄날 벚꽃이 핀 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썸인 듯 썸 아닌 설렘을 전했던 CF 내용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순수한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채수빈의 매력이 사진을 통해서도 그대로 전달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주말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긍정의 아이콘 한은수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채수빈은 데뷔 직후부터 광고계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아온 광고계의 블루칩이다. 보는 이를 빠져들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더불어 늘씬한 몸매로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채수빈은 현재 기대되는 신인 여배우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토인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