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독보적 캐릭터로 이슈가 된 래퍼 키썸의 화보가 공개됐다.
 
‘키썸, 블로썸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봄과 꽃 그리고 키썸이라는 소주제 아래 그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스타일난다, KKXX, 락리바이벌, 르샵 등으로 구성된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동심 속 놀이공원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용마랜드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키썸=조혜령혹은 정말키썸스러운매력을 한층 드러냈다. ‘언프리티 랩스타라고 하기엔 지나치게 예쁜 키썸은 모델에 가까운 모션과 눈빛으로 촬영장 모두를 압도했다.
 
이 날 키썸은 맨투맨 티셔츠에 플로럴 프린트의 화이트&핑크 배리에이션의 컬러 스냅백으로 사랑스럽고도 꾸러기같은 그만의 매력을 살렸다. 특히블로썸의 테마에 걸맞은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이 짖궂은 키썸의 표정과 맞물려 더욱 그 매력을 배가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키썸은 “G버스가 방송 데뷔에 많은 영향을 준 것 같다사실 연습생으로 5년을 지낸 적이 있고, 걸그룹으로 데뷔할 뻔한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언프리티 랩스타출연에 대해서는정말 많이 고민됐다라며그렇지만 뭔가 보여주기 위해 나갔다라며 당당함을 표출했다. 또한윤미래 선배님 다음엔 특별히 성공한 이 없어, 한국 여성 래퍼 시장은 블루오션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치타 언니와는 요즘 촬영이 겹쳐 자주 보는 편이라며사실 치타 언니는 애교도 많은 사람인데 다들센 언니로 알고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최근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천생연분 리턴즈에 대해서는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혹독한 신고식을 치뤄서 사실 어렵지는 않았다라며앞으로도정글의 법칙같은 예능에도 출연하고 싶다라는 의사를 밝혔다.
 
연기에도 욕심을 내비쳤다. “영화건축학개론속 납득이 같은 감초 역할을 해 보고 싶다시켜만 달라. 몸을 불사르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이어평소 주말에는 FPS 게임서든어택을 즐겨 하는데키썸캐릭터 하나 만들어 달라는 재미있는 요청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몰라보게 예뻐진 그의 모습에 대해서 관리 비결을 묻자얼굴이 붓느냐, 안 붓느냐의 차이인데 사람들은 살 빠진 줄 안다먹는 것을 좋아해 다이어트는 안 하는 편이라는 답변을 남겼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