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도 아나운서가 가수 김준수에게 막말을 했던것에 대해 결국 사과했다.
 
 24일 한 매체를 통해 박상도 아나운서는 “진행자로서 출연자의 기분을 나쁘게 한 것은 어떤 상황에서든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이라 생각한다.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김준수 씨의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3일 오후 6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한울광장 수변무대에서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이 열렸다.
 
그런데 개막식 진행을 맡은 SBS 박상도 아나운서는 김준수의 무대 전부터 개막식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김준수의 노래를 듣고 싶으면 잘 해야한다. 수틀리면 돌려보낼 수도 있다”며 호응을 유도했다. 이후 김준수가 무대에 올라 축하 인사와 예정에 없었던 공연을 한 후 무대 아래로 내려갔다.
 
또한 축하 무대를 꾸미고 퇴장한 김준수에게 "잠깐 나와서 노래를 못 하면 인사라도 좀 하고 가셨으면 좋겠는데" "정말 가셨어요? 시간도 남는데? 국회의원님은 세 분씩이나 축사도 포기하시고 기다렸는데? 한류 열풍이 무섭네요. 예산이 많아지면 내년에는 세 곡 정도 부르시겠죠" 등 다소 비꼬는 듯한 발언을 해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이에  김준수는 23일 트위터에 "여러분 속상한 일은 있었지만 우리 이제 그만 풀어요~ 무엇보다 오늘 참 오래만에 그런 자리에서 노래를 한점. 그것도 내 고향에서. 참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라며 받아들이는 입장을 표했다.
 
<사진 - 김준수 트위터>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