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PD 정종선)의 MC 이하늬가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친근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어제 방영된 <겟잇뷰티> ‘내 몸을 위한 화장품’편에서 이하늬는 자칫 어려울 수 있는 화학 성분에 대한 내용을 특유의 발랄한 진행으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천연화장품인 ‘바스솔트’를 검증하기 위해 "먹을 수 있는 거냐?"고 물으며 직접 맛본 후 '짜다'고 외쳐 엉뚱하고도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직접 만드는 수분크림에 에센셜 오일을 폭풍투하하며 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과 코엔자임 Q10 원액을 발라보기 위해 MC 김정민과 아웅다웅 귀엽게 장난치는 모습은 마치 친언니 같은 친근함을 더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이하늬는 MC로서 매회 시청자들에게 '뷰티 꿀팁'을 소개하며 실속있는 정보를 전달. 여기에 친근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하늬, 진짜 친언니 같아서 좋다”, “해맑은 이하늬를 보니 저절로 엄마미소”, "이하늬의 엉뚱한 매력에 나날이 빠져들고 있다" 등 MC 이하늬에 대한 호응을 이어갔다.
 
한편, 이토록 발랄하고 귀여운 MC 이하늬가 있기에 더욱 유익한 토탈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