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나영희-조한철-최권이 아이유 소속사 ‘변 엔터 사단’으로 뭉쳤다. 엔터계의 마녀로 분하는 ‘변 엔터’ 대표 나영희를 중심으로 뭉친 조한철-최권은 오직 ‘일’로서 아이유와 함께하는 변 엔터 3인방으로서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5일(금) 밤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7일 아이유 소속사 사람들로 변신한 나영희-조한철-최권의 스틸을 공개했다.
 
나영희는 아이유 소속사 변 엔터의 대표 변미숙으로 분한다. 극중 변미숙은 소속 가수나 배우들의 척수에 빨대를 꽂고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빨아들이는 타칭 ‘엔터계의 마녀’. 그는 전투력 충만한 독종으로서 방송계를 쥐락펴락하며, 적으로 돌리면 큰일 날 것 같은 포스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한철-최권은 변 엔터 소속되어 있는 아이유 매니저들로 분한다. 조한철이 맡은 김실장은 상황에 따라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 변 대표의 손과 발이 되어 일을 대신 처리하곤 하는 능력 좋은 매니저이며, 최권은 극중 신디의 일거수 일투족을 함께하며 고군분투하는 매니저다.
 
이처럼 나영희-조한철-최권은 아이유를 위해 뭉쳤지만 오직 ‘일’로서만 그를 대하며 서로 다른 생각을 품고 있는 ‘동상이몽 사단’으로서 독특한 케미를 형성, 극을 더욱 풍족하게 해줄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나영희는 조한철을 앞세우고 위풍당당하게 걸음을 옮기고 있는데, 그의 눈빛에서 싸늘한 카리스마가 풍겨져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의문이 가득해 보이는 조한철의 얼굴 표정과 아이유의 대기실로 보이는 문 앞에 엉거주춤하게 서 있는 최권의 모습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극중 세 사람이 어떤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변 엔터 사단’ 나영희-조한철-최권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나영희 눈빛 장난 아니다~ 사진만으로 압도적”, “최권 왠지 어리바리한 캐릭터일 듯! 기대된다”, “조한철 수트와 안경이 너무 잘 어울려~”, “스틸 만으로도 개성이 팍팍! 나영희-조한철-최권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려 보여!”, “동상이몽이라니..세 사람을 보니 ‘프로듀사’ 더욱 기대돼~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KBS 2TV ‘프로듀사’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