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해진이 영화 ‘극비수사’에서  ‘김중산’을 연기한다. 
 
28일 '극비수사'(감독 곽경택·제작 제이콘 컴퍼니)의 배급사 쇼박스는 1978년 부산에서 벌어진 실제 이야기의 전말을 확인할 수 있는 '극비수사'의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2차 예고편은 사건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갈등을 보다 자세히 담아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아이 부모의 간곡한 요청으로 유괴 수사를 맡게 된 형사 '공길용'(김윤석)은 한 도사의 사주 풀이로 자신이 담당 형사로 지목된 사실을 알게 되고, “보름째 되는 날 연락이 오겠는데요.”라며 남다른 사주 풀이를 내놓는 도사 '김중산'(유해진)을 믿지 않으며 갈등을 보인다.
 
영화 '극비수사'는 1978년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비수사’에서 유해진은 사건을 해결하는 도사 김중산 역을 맡았다. 
 
유해진은 '극비수사'에서 실존 인물인 김중산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정말 부담이 있었다"면서 "부산 세트장에서 촬영할 때 따님 세 분 중 두 분이 오셨다. 대쪽같이 살아오셨다고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참 부담스러웠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극비수사'는 1978년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사건으로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6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출처 - '극비수사'의 2차 예고편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