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가 남심 홀리는 강렬한 자태로 ‘화정’의 첫 등장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최강 몰입도를 선사하며 월화 드라마 1위를 놓치지 않는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 제작 (주)김종학프로덕션) 측이 소용 조씨(조여정)역으로 합류하게 된 김민서가 단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민서는 보랏빛 저고리의 한복을 입고 고혹한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김개시(김여진 분)와 노상궁(성병숙 분)의 시선에도 당돌한 눈빛을 발산하며 전혀 주눅들지 않는 모습으로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뽐낸다.
 
본 장면은 일산드림센터에서 촬영된 것으로 김민서는 김여진과의 첫 만남을 위해 눈빛 하나, 손짓 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조여정’에 빙의한 듯한 섬세한 연기를 펼쳐 제작진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
 
이에 제작사는 “소용 조씨는 천첩 소생으로 국모의 자리까지 넘보는 희대의 악녀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으로 충격을 안겨줄 그녀의 향후 행보는 ‘화정’에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오늘(30일) 방송부터 첫 등장할 소용 조씨에게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최강 흡입 사극 ‘화정’은 오늘(30일) 밤 10시, 24회가 방송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