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시장 조억동)와 광주남한산성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기준)는 ‘제20회 광주 남한산성 문화제 시민 아이디어’를 24일부터 8월 6일까지 14일간 접수받는 다고 밝혔다.    ©
 
광주시(시장 조억동)와 광주남한산성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기준)는 ‘제20회 광주 남한산성 문화제 시민 아이디어’를 24일부터 8월 6일까지 14일간 접수받는 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시민들의 광주남한산성문화제에 대한 관심 제고와 참신한 의견을 반영해 축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마련했다.
 
제안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광주남한산성문화제홈페이지(namhansansung.gjcity.go.kr) 열린마당의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khosan1@korea.kr)이나 광주시청 문화관광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한편, 제20회 광주남한산성 문화제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18일까지 3일간 남한산성 도립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및 부대행사로 남한산성을 찾는 관람객에게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공모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