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13일 FW 새로운 티아라인 느와 티아라를 출시한다.
 
여성스러운 티아라가 블랙을 만나 시크하게 변신하여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느와 티아라 출시와 함께 공개된 FW 메인 광고 비주얼의 송혜교는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당당한 자태로 이목을 끌고 있다.
 
KBS2 ‘태양의 후예’ 주연을 맡으며 복귀를 앞두고 있는 송혜교는 이번 광고 비주얼을 통해 한층 더 고혹해진 뮤즈의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제이에스티나에서 공개한 광고 캠페인의 송혜교는 은은한 실크 광택이 드러나는 이브닝 블라우스를 입고 카메라의 시선을 즐기는 듯 글로벌 여배우로서의 당당한 위용을 뽐내고 있다.
 
특히 뮤즈가 착용한 느와 티아라(Noir Tiara)는 블랙을 만나 더욱 고혹적으로 변신한 티아라로 출시전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밤 하늘에 수 놓인 별처럼 블랙 티아라 위로 흩뿌린 듯 반짝이는 총명한 블루와 골드 빛의 컬러 스톤이 함께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 ‘블랙을 입은 티아라’를 통해 뮤즈의 순수한 여성성과 치명적인 매력의 공존으로 티아라의 매혹적인 장르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시즌에 송혜교의 순수한 여성성과 로맨틱한 로망을 담아낸 주얼리를 선보였다면 이번 15FW 컬렉션에서 자신만의 스토리와 개성으로 스타일을 개척하는 현대 여성을 대변하며 한층 더 도회적인 디자인의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비주얼 속 송혜교가 착용한 2015 FW 느와 티아라(Noir Tiara)는 8월 13일 후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998-0077)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