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역전문업체인 ㈜이레피앤알(대표 최영선)은 지난 29일(토)에 동두천시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을 방문하여 무료방역서비스를 실시했다.   ©
 
방역전문업체인 ㈜이레피앤알(대표 최영선)은 지난 29일(토)에 동두천시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을 방문하여 무료방역서비스를 실시했다. 전날(28일) 동두천시 드림스타트와 복지대상 가구에 대한 무료 방역서비스와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레피앤알은 이날 총19가정에 대해 방역 및 주거위생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이레피앤알은 친환경 해충방제 전문업체로 가정과 소규모 사업장에서부터 식품회사, 학교 등 대형건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업체를 관리한 경험을 가지고 고객의 환경과 시설물의 특성에 따라 맞춤형 방제시스템을 구축하고 깨끗한 환경을 보존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수년간 지역사회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방역서비스를 무료봉사로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는 ㈜이레피앤알은 이번 협약 및 방역서비스를 계기로 복지대상 가정에 대한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이번 협약을 주관한 동두천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레피앤알의 무료방역서비스 후원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여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의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게 되어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