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가 귀염둥이 막내로 현장에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장희진-최태환과 반전 케미를 뿜어내며 활기 가득한 현장을 만들고 있는 것.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류용재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 측은 30일 촬영 현장을 활기차게 만드는 인간비타민 이유비-장희진-최태환의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양선과 수향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유비-장희진은 극에서는 성열(이준기 분)을 사이에 둔 연적관계이지만, 현실에서는 친자매 이상의 두터운 친분을 나누는 사이. 특히 장희진에게 자신만의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유비의 모습이 현장 곳곳에서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유비는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뽐내고 있는 장희진의 곁에서 입술을 쭉 내민 앙증포즈를 지어 보이며 애교 스킬을 발휘하고 있다. 이유비는 촬영 중간 휴식시간에 특유의 애교와 장난기로 장희진의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최태환의 부채질을 받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최태환은 자세를 낮춘 채 혼신의 부채질 실력을 뽐내고 있고, 이유비는 최태환의 부채질에 상큼한 미소를 발산하고 있다. 마치 아씨와 머슴이 된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은 오누이 케미를 뽐내고 있는 이유비-최태환의 유쾌한 ‘설정샷’이다. 두 사람은 누가 먼저라 할 것도 없이 자연스럽게 설정샷 촬영에 돌입해 ‘찰떡 궁합’을 뽐냈고, 이어진 촬영에서도 남다른 호흡을 인증했다는 후문.
 
‘밤선비’ 측은 “이유비가 현장에서 막내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배우들 중 나이가 어린 편에 속하는 이유비는 발랄함과 유쾌함으로 현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보고 있으면 저절로 우쭈쭈하게 하는 이유비의 매력에 현장을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며 “이유비 뿐만 아니라 이준기-심창민-이수혁-김소은-장희진-최태환 등 배우들 모두 긍정적인 기운을 잃지 않고 좋은 작품을 완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제 4회 남은 ‘밤선비’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한 여름 밤에 오싹함과 스릴까지 안기며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콘텐츠 K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