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이 훈훈하고 로맨틱한 매력을 뽐냈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이 전속모델 유연석과 함께한 2016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 컨셉은 유연석의 훈훈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유연석의 남성스러운 모습부터 데이트룩, 일상 컨셉까지 멋지게 소화하며 트루젠의 컨템포러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특히 트루젠의 이번 시즌 화보는 칸딘스키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감이 깃든 스타일과 파스텔 컬러로 제작된 공간이 멋스럽게 조화를 이뤄 2016 S/S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유연석은 화보 스타일에 어울리는 포즈를 제안하는 등 트루젠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였다.또 수트 스타일링에는 남성미를, 캐주얼 스타일링에는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배우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트루젠 관계자는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유연석이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이미지를 잘 표현해줬다라며 스타일에 고민이 많은 남성들에게 이번 화보는 2016 S/S 패션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젠의 S/S 상품은 2월 중순 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http://www.trugen.co.kr/),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트루젠은 상반기에 셔츠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유통망을 확대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