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코너의 뮤즈 모델 장윤주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5-2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위용을 뽐냈다.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a.t.corner)와 함께한 태국 코사무이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장윤주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함께 다양한 썸머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 속 장윤주는 컬러풀한 티셔츠에 레드컬러의 쉬폰 스커트를 매치하여 가려지지 않는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장윤주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점프수트와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점퍼를 착용해 휴양지의 여유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그녀만의 패셔너블한 썸머 리조트룩을 완성했다.
 
스타일 아이콘다운 감각적인 휴양지 패션을 선보인 장윤주의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이번 여름휴가는 장윤주처럼 입어야겠다”, “장윤주 그라치아 화보 대박”, “너무 섹시하고 매력적이다” “진정한 걸크러쉬는 장윤주인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가 뮤즈로 활약중인 ‘앳코너’는 현대 여성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편집형 브랜드이며, 그라치아 5-2호 속 장윤주의 리조트룩은 5월부터 LF몰(lfmall.co.kr)과 어라운드 더 코너 온라인숍(aroundthecorner.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