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A 이수민이 독한 케이블 입담을 제대로 터뜨린다.
 
해피하우스입주와 함께 매회 핵꿀잼을 이어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해투’)28일 방송은 ‘흥신끼왕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최강 흥신끼왕현아-용준형-송원근-이수민-박승건이 출연해 한여름 열대야를 날려버릴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음악의 신2’를 통해 일약 대세 반열에 오른 탤런트 이수민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수민은 음악의 신2’에서 탄생된 프로젝트 걸 그룹 C.I.V.A에서 센터이자 병맛 개그를 담당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이수민의 출연과 함께 그의 그룹명인 C.I.V.A가 화두로 떠올랐다. 이유인즉슨 공중파 예능에서 입 밖으로 꺼내기 쉽지 않은 격한 발음 때문. 이에 아이돌 선배 비스트용준형은 비스트 멤버끼리 (그룹명 듣고) ‘괜찮나? 방송 나갈 수 있나하고 걱정했다며 진지한 우려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수민은 저희는 정말 순수하게 디바 분들보다 앞서간다는 의미로 C로 한 것이다. 그룹명을 바꿔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 더욱이 그는 팬클럽 이름은 시바라기(C.I.V.A 바라기의 준말)”라면서 욕설인 듯 욕설 아닌 단어들을 천연덕스럽게 쏟아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수민은 대학 때 여자친구들이 나를 싫어했다. 내가 약간 재수 없게 생겼나 보더라라며 폭탄발언을 터뜨리는 등 케이블과 공중파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오가는 독한 토크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이수민의 공중파 입성기가 그려질 흥신끼왕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8) 11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