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결혼,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지만..

 


S.E.S 바다가 3월의 신부가 된다.

 

12일 바다의 소속사 마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 매체를 통해"바다가 9세 연하의 사업가와 오는 3월23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바다는 9세 연하의 프랜차이즈 사업가와의 열애를 공식화 한 바 있다.

 

이에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소식을 전했다.

 

바다는  "떨리는 마음으로 한자한자 써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 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공유하려 합니다"라는 글로 시작하며,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오는 3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길 바라며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바다는 "팬 여러분의 격려와 축하 부탁드릴께요. 계속 깊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다와 예비신랑은 성당 지인을 통해 만난 후,  지난해 초 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은 9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사진 출처 - 바다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5: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발칙한 동거’ 피요미 피오, ‘누나 전용 안전바’ 변신!
박나래,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 낮과 밤이 다른 여자!
백일섭, 설현에게 굴욕 선사! “시집은 갔어?” 대 폭소!
이시영 ‘파수꾼’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 ‘웃음꽃 활짝’
배우 민우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출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선물할 예정!
이효리 민박, 대박 기운 물씬~
이영애X송승헌, 이토록 슬프고 아름다운 금강산 조우! 뭉클한 역대급 엔딩
길구봉구&유성은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절친 총출동!
'노래싸움-승부'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언슬2, 황금막내 소미, 금사빠 거부선언!
‘7일의 왕비’ 대본리딩,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첫 호흡부터 완벽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