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결혼,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지만..

 


S.E.S 바다가 3월의 신부가 된다.

 

12일 바다의 소속사 마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 매체를 통해"바다가 9세 연하의 사업가와 오는 3월23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바다는 9세 연하의 프랜차이즈 사업가와의 열애를 공식화 한 바 있다.

 

이에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소식을 전했다.

 

바다는  "떨리는 마음으로 한자한자 써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 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공유하려 합니다"라는 글로 시작하며,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오는 3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길 바라며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바다는 "팬 여러분의 격려와 축하 부탁드릴께요. 계속 깊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다와 예비신랑은 성당 지인을 통해 만난 후,  지난해 초 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은 9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사진 출처 - 바다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5: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슈돌’ 서언 서준, 좌절부터 눈물까지 ‘팽이 금단현상 포착’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원진아, 단짠 명장면 비하인드 공개!
‘마더’ 이보영-허율, ‘눈물샘’ 자극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진한 여운 남겨!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다채로운 코믹연기 설렌다. 밝은 에너지로 다양한 모습 보여줄 것"
'라디오 로맨스' DJ 윤두준+ 작가 김소현+ PD 윤박, 아찔한 라디오 ‘쌩방’까지 D-10!
'슬기로운 감빵 생활' 정웅인, 아쉬움과 감사함 가득 담긴 종영 인사 전하다!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