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정동하가 뭘 해도 놀라지 않는 놀라운 평정심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4MC를 비롯해 모두를 놀라게 한 제작진의 특급 이벤트(?)에도 놀란 기색이 하나도 없이 그저 눈만 깜박거렸다고 전해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5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오래 봐야 웃기다! 너희가 그렇다!’ 특집으로 박완규-정동하-이재윤-강남-혜이니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동하는 뭘 해도 놀라지 않는다면서 관련 에피소드를 술술 풀어내 눈길을 모았다. 그는 과거 공연 리허설 당시 갑작스런 가스통 폭발에도 저는 그냥 가만히..”라며 평정심을 유지했던 사연을 설명했다.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 4MC도 모르게 준비됐던 제작진의 특급 이벤트가 펼쳐졌는데, 모두가 깜짝 놀라 엉덩방아를 찧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동하는 조금도 놀라지 않고 그저 눈만 깜박이며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입증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어린 시절 보유했던 자신의 또 다른 능력을 밝혀 시선을 끌었다. 그는 TV를 음소거 한 상태로 채널을 돌려도 눈감고 맞출 수 있었다며 주파수 변화를 감지하는 어마어마한 청력을 고백했고, 이어서 믿기 어려운 작은 소리까지 들었다고 덧붙여 모두의 입을 떡 벌이지게 만들었다고.
 
이 밖에도 정동하의 이 습관때문에 부활의 역대 보컬들이 정동하의 옆자리에서 노래하는 것을 피한다는 박완규의 폭로에 정동하는 자신만의 해명과 함께 남다른 사고방식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정동하를 위해 준비한 제작진의 특급 이벤트(?)는 무엇일지, 정동하의 돌부처 급 평정심은 오는 25일 밤 11 10라디오스타-오래 봐야 웃기다! 너희가 그렇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