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가 청각을 곤두세운 의욕 충만한 막내 매력을 선보인다.

 
오늘 24() 방송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 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승우-봉태규-문세윤-김일중과 유키스의 일라이가 부산의 김정태 집으로 ‘단체살림투어’를 떠나 폭소만발의 살림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일라이가 우월한 신체 능력을 뽐내며 막둥이 안테나를 가동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일라이는 김승우의 부름에 1분 대기조로 변신해 누구보다 빠른 막내 본능을 뽐냈다. 특히 일라이는 일라이세 글자를 아무리 작은 목소리로 불러도 귀신 같이 캐치해내 기다렸다는 듯 김승우 앞에 모습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김승우 부름에 달려온 일라이는 자동응답기처럼 형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를 연발하며 의욕 충만한 막내의 모습을 어필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승우와 일라이는 나이를 넘어선 형아우 케미를 발산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끈다. 김승우는 일라이 놀리는 재미에 푹 빠져 시도 때도 없이 일라이를 소환해 냈다. 특히 김승우는 일라이의 청력을 시험하기 위해 점점 더 목소리를 낮춰 부르더니 급기야 양 손을 모아 일라이 이름을 속삭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 가운데 일라이는 김승우의 부름 마다 예 형님을 연발해 살림남들을 초토화 시켰다는 전언이다.
 
이에 최고 연장자 김승우와 막내 일라이의 케미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청각에 온 말초신경을 곤두세우며 막둥이 안테나를 가동한 일라이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늘 24일(화) 11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